24K골드잔앰플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스키네이쳐가 오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2018 모스크바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INTERCHARM Moscow 2018)’에 참가하며 러시아를 비롯한 동유럽 시장에 글로벌 유통망 확산을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18 모스크바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INTERCHARM Moscow 2018)’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했으며 러시아 및 CIS 권역, 동유럽권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 분야 전문박람회이다. 동유럽 시장 진출을 꿈꾸는 코스메틱 관련 업체들에겐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스키네이쳐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 제품 ‘24K골드잔앰플과 24K골드잔앰플 마스크 오리지널’은 물론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고보습 마스크팩 제품인 ‘앱솔루트 로즈골드 워터리 오일캡슐 마스크’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출시한 ‘앱솔루트 로즈골드 워터리 오일캡슐 마스크’는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초밀착 누드핏 시트로 프로방스 로즈워터가 함유돼 있어 칙칙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워터리한 제형의 로즈워터리 오일캡슐이 피부에 녹듯이 흡수돼 수분막을 형성,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항산화 효과가 풍부한 Organic Complex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스키네이쳐 관계자는 “‘앱솔루트 로즈골드 워터리 오일캡슐 마스크’는 장미의 생기에너지로 피부에 활력과 수분을 부여해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바쁜 현대 여성들의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것을 메인 컨셉으로 두었다”고 말하며, “차갑고 건조한 환절기 시즌에 피부는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우며 쉽게 노화되는 만큼 ‘앱솔루트 로즈골드 워터리 오일캡슐 마스크’를 활용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데일리케어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키네이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권뿐만 아니라 동유럽권에서도 K-Beauty의 우수성과 스키네이쳐만의 강점을 이용해 글로벌 유통망 확산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키네이쳐의 제품은 스키네이쳐 공식홈페이지와 롯데면세점 (본점, 제주점, 월드타워점, 온라인 몰) 및 신라면세점 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오는 24일 입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