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도시들 중에서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는 자연이 잘 보존된 공간이 많고 수많은 문화공간, 쇼핑명소들도 즐비하여 인기가 많은 곳이다. 현재 또 무르익는 계절인 가을이 오면서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으며 수도권 주민들도 가까운 고양시의 일산으로 여행을 오는 일들이 많다.

일산 가볼만한곳으로는 일산 5대 명소라고도 불리는 일산 호수공원, 킨텍스, 원마운트, 일산 아쿠아플라넷, 풍동 애니골 등이 추천받는 유명한 명소이다.

맛집찾기로 경의선 풍산역 주변의 경기도가 지정한 음식문화거리에서는 일산 풍동 애니골의 맛집들이 제각각 여러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그중에서도 일산 애니골 아랫길에 위치한 고급 횟집 관훈하우스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바닷가재 회와 랍스타 코스요리, 랍스터 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바닷가재 코스요리를 저렴한 할인행사와 함께 예약이 폭주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곳 일식 맛집은 22년 전통의 분위기있는 통나무 침목 건물로서 서울 및 서울근교 연인들의 드라이브 코스나 데이트 코스에 안성맞춤인 곳이며 기념일 등 특별한날 가족 식사 외식 모임이나 또한 연말이 다가오면서 송년회를 비롯한 단체 회식 장소, 상견례, 소규모 돌잔치, 회갑, 칠순, 팔순 잔치 명소로 유명하다.

고양시 일산 맛집 베스트10 에 선정되기도 한 일식집으로 일산 킨텍스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박람회와 다양한 축제를 탐방하고 나서 갈만한 서울 근교 외곽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 관훈하우스 박관웅 대표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를 맞이하여 "'입안의 행복'이란 고객이념으로 전임직원의 협심 하에 만전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