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매 철마다 결혼을 약속하는 커플로 인해 예식장은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예식장 예약은 물론 스드메, 예물, 혼수 등 예비 부부가 준비해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 이와 더불어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은 결혼식을 더욱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신부의 드레스와 신랑의 결혼예복이다.

결혼예복은 결혼식 당일 신랑의 매력을 더 높여주고, 단정하면서 세련되어 보이게 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요즘에는 예복을 준비할 때 맞춤정장 매장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일생일대의 중요한 날인 만큼 신랑의 체형에 맞는 세련된 핏으로 준비하려는 것이다.

그 가운데, ‘테일러드옴므’가 30년 이상 장인 정신으로 운영해온 종로 맞춤정장 업체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곳은 결혼예복이나 신랑예복, 본식용 턱시도 대여 및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션이 개성을 표출하는 가장 기본적인 창구가 된 지금, 체형에 맞게 옷을 제작해 단점을 가리고 장점을 부각하면서 중요한 날 더욱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재질도 모두 고급스러운 것으로만 사용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제일모직, 까고니꼬, 제냐, 캐시미어 등 양질의 여러 원단을 사용하고 있어 다양한 색감과 재질을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해당 업체의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다수의 패션쇼에 초대받아 교육과 강의를 진행하는 등 걸출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종태 대표가 제작을 도맡아 만족와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다.

강남맞춤정장으로도 알려진 테일러드옴므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옷 디자인, 재질, 색감, 핏 등을 알기 위해 대표님이 직접 상담하고, 체촌과 제작, 완성까지 모두 직접 진행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정성이 깃들여진 맞춤정장을 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덕분에 결혼예복 및 스튜디오 촬영에 활용할 맞춤정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입소문을 타면서 결혼식 외 평소에 입을 맞춤정장을 제작하러 오는 고객도 상당히 많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