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직장을 찾는 취업준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공무원 시험이나 공기업 취업의 인기가 높아졌다. 그 중에서도 9급공무원 시험은 고려해 볼 수 있는 시험 중 하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 공무원 혹은 교육행정직, 세무직 등의 요직을 포함한 9급공무원의 다양한 직렬을 대비할 수 있는 ‘독한 평생패스’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과정은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자들의 전략과 1만4000명 학습자 분석을 담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에 합격생들의 독한 전략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평생패스 커리큘럼에 독한반 전용 혜택인 ▲독한 기초특강 ▲당일복습 프로그램 ▲독한 교수진의 학습관리 ▲85% 더 많은 문제풀이 ▲합격 시 전액환급 등을 더했다.

여기에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은 사회복지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등 전직렬을 가리지 않고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수강신청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특별혜택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되는 9급공무원 '시크릿 노트'와 에듀윌 9급공무원 수험서를 5권 구매하면 생생한 학원강의를 집에서 수강할 수 있는 실시간 현장강의인 '라이브 클래스' 수강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