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이 강했던 골프가 실내 골프연습장이나 스크린골프장등의 확산으로 골프의 대중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강남골프연습장 ‘극동스포츠’ 멤버십 휘트니스 클럽이 주목받고 있다.

강남 최대 규모의 휘트니스 시설 ‘극동스포츠’는 GX, 스피닝, 수영장, 호텔급 사우나 및 라운지 시설이 완비돼 있다.

2개층 실내외 총 28타석의 프리미엄급 도심 속 골프연습장으로 전 타석 최신 오토 티업시스템과 GDR시스템을 적용하여 효율적인 연습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실내 무소음 스크린막을 설치하여 조용하며 쾌적한 실내연습이 가능하며, 압구정 한복판의 건물 위에서 즐기는 경쾌한 샷으로 골프 초보부터 직장인, 학생, 주부들까지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극동스포츠 관계자는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에 포함된 고덕호 프로의 체계적인 레슨과 KPGA/KLPGA 출신 프로진들로 구성된 골프아카데미는 회원들의 골프실력 향상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극동스포츠’에서는 현재 ‘고덕호PGA아카데미 동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골프연습장 3개월 이용권 결재 시 1개월 추가 연장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종일권 50만 원대, 오전권 30만 원대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필드레슨을 포함한 총 30회의 강남골프레슨을 90만원대부터 받아볼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4개월로 프로별 레슨비는 상이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극동스포츠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