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항공기 도입, 신규 항공사 취항, LCC항공사 중·장거리 노선 확대 등으로 항공승무원, 캐빈승무원, 항공사 지상직 등 항공 산업 전문 인력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채용 전망으로 스튜어디스 취업을 희망하는 고3 수험생들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전국의 주요 2년제 전문대학교를 비롯한 4년제 항공서비스학과 및 항공운항과, 항공관광학과 등 항공 관련학과의 입시 경쟁률이 매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에서 대학입시 준비생 및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5일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글로벌 항공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가지고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 항공승무원 및 항공지상직 합격생을 다수 배출하여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총 3교시로 진행되어 1교시는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과정 및 교수진 소개, 입학전형 안내 2교시는 객실승무원 체험실습, 3교시에는 재학생들의 멘토링과 더불어 기념품증정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윤명호 주임교수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스튜어디스, 스튜어드, 항공사 지상직 등 항공서비스 인재로 성장하고자하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전공 및 진로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도 입학정보 및 학교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항공서비스는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중이며 100% 면접전형으로 내신 점수, 수능 등급에 관계없이 지원자의 기본 인성과 서비스 소양에 중점을 두고 선발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한 학력이상, 편입생의 경우 전문대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한 학력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모집요강 및 온라인 원서접수는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