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이 올 하반기 1,000명이라는 역대급 채용 공고를 발표하고 필기시험, 면접, 철도적성검사 등 다채로운 절차를 마련해 입사자를 뽑고 있다. 이러한 채용 움직임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하반기 코레일 필기시험 대비 교재인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기본서 및 봉투모의고사가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2018 하반기 공채 대비로 출간된 ‘2018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기본서’는 2018 상반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 기출복원 문제와 2018 최신 코레일 기출유형 집중 분석 및 기출에 근접한 모의고사 4회분(OMR카드 수록)을 수록, 출제 유형을 완벽 분석하고 실전감각을 함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간한 ‘2018 하반기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모의고사 4회’는 2018 상반기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모의고사의 개정판으로, 2018 상반기 실제 시험 정보를 바탕으로 기출복원 작업 및 유사 문제 집필에 힘을 쏟아 최신 기출복원 문제들을 추가 수록했다.

또한 틀린 이유를 정확하게 파악해 문제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돕는 ‘오답풀이’, 풀이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단축TIP’이 있는 상세한 해설을 담아 독학 수험생도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기업 및 대기업에서 NCS 기반 채용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취업준비자들은 NCS 필기시험을 대비할 교재를 미리 풀어봄으로서 최대한 본 시험에 익숙해 지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