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에이프릴 채경이 랄라블라에 직접 방문하여 구매한 핫 아이템이 화제가 되고 있다.

동아 tv ‘샵에서 만나’를 통해 소개된 일동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세럼, 프로바이오틱 크림이 바로 그 핫 아이템이다.

퍼스트랩은 일동제약의 고유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으로 기미, 주근깨 등의 흔적을 개선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 2.5mm 보습 개선 및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 크림은 랄라블라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피부 재생 크림으로 안티에이징, 눈가 주름 개선, 기미 및 주근깨 개선, 멜라닌 개선, 균일도 개선, 피부 밝기, 피부 윤기 개선, 진피 속 탄력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 피부 겉탄력 개선,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 안면 리프팅 등 12개의 인체 적용 임상시험을 거친 여름, 겨울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용 크림이다.

프로바이오틱크림이 시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카크림, 피부재생크림, 여드름재생크림 등의 다양한 크림중에서도 추천받고 있는 이유는 2주만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탁월한 효과 덕분이다. 번들거림, 끈적임이 없어서 탄탄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등 16가지 주의성분이 무첨가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잆이 사용할 수 있다.

랄라블라에 입점되어 있는 수많은 수분세럼, 모공세럼, 앰플, 수분앰플 중에서도 겨울철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바이오틱 세럼은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은 고농축 세럼이다. 경표피수분손실량 개선, 피부 겉 보습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등 3중 피부 보습 개선 효과가 임상 시험을 통해 검증된 제품으로 피부 잡티, 기미 잡티 제거, 칙칙한 피부톤 개선 등 다양한 손상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제품이다. 잡티지우개로 불리는 뛰어난 효과 때문에 방송 내내 에이프릴 채경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샀다는 후문이다.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는 “신체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가 잘 걸리듯, 피부 또한 유사하다”면서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한 피부 케어를 강조했다.

에이프릴 채경은 방송 말미에 제품을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묻는 등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과 크림에 애정을 나타냈고 랄라블라 매장까지 방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방송은 11월 14일(수) 오후 10시에 동아TV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퍼스트랩 제품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 및 퍼스트랩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