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시작되면 각종 모임이나 약속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정리하며 지인들과 안부를 나누며 동창회,송년회, 계모임 등 다양한 송년회가 기다리고 있다.

이런 모임자리에 가장 어울리는 메뉴는 고기와 소주로 손꼽히고 있다. 배곧신도시 맛집으로 알려진 '고기한판'은 가성비 좋은 고깃집으로 최근 연말모임으로 예약하는 손님들이 늘었다고 한다.

정왕동 맛집으로 이미 알려진 곳인데다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고기는 미국의 한우급으로 불리는 탑초이스급 블랙앵거스 고기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한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블랙앵거스 품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품질로 백악관, 미국항공사, 4성급 이상호텔에 납품되고 있을만큼 품질에서부터 인정받고 있다.

또한 냉동이 아닌 생고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고기 뿐만 아니라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든 양념고기도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았다. 배곧신도시 맛집 고기한판 관계자는 "품질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연말모임이나 송년회 자리로도 최근 예약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쾌적하면서도 깔끔한 실내공간과 단체석을 위한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넉넉한 인심으로 지역 주민들에게도 사랑받는 '고기한판'은 가성비까지 좋아 연말모임으로는 제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