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뷰티가 힘을 얻으며 최근 풍성하고 디테일한 제품으로 아름다운 속눈썹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속눈썹의 경우, 제품에 따라 가격대가 판이하게 달라질 수 있으며 시술 이후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금세 떨어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사진. 실제 내부 사진이다.)
▲ (사진. 실제 내부 사진이다.)

 

산본눈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달다속눈썹’은 시술을 처음 받는 고객이나 지속해서 받는 고객의 경우 관리하는 방법이 미흡하거나 성가셔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를 개선하기 위해 관리 방법과 추후 관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건강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속눈썹은 피부가 예민한 눈꺼풀에 직접 시술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따라 달다속눈썹은 아이패치, 인증글루를 사용하고 1회용품 사용 이후 폐기함으로써 안전성을 더한다.

달다속눈썹에서는 또한 속눈썹시술 뿐 아니라 페이스왁싱, 바디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네일아트 시술도 진행한다. 왁싱의 경우 꾸준히 관리 받으면 미백효과와 각질제거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으며 특히나 브라질리언 왁싱은 위생적으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어 두꺼운 옷을 껴입게 되는 가을, 겨울철에 유독 인기가 좋다.

달다속눈썹의 최유경 원장은 “미모를 가꿈으로써 생활의 만족도가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가로 시술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