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출간한 NCS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수력원자력부문에서 1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로써 해당 교재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째 해당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채용과정의 필기시험은 100점만점의 환산점수를 적용해 지각정확성, 언어유추력, 언어추리력, 공간지각력, 판단력, 응용계산력, 수추리력, 창의력 등 8개분야에 걸친 종합적인 직무적성검사이다. 2018년도 경력직 신입사원 모집에서는 선발예정인원의 10배수를 결정하기도 했다.

2017년 11월에 시행된 한국수력원자력 필기시험은 모든 문제가 자료와 지문을 동반한 PSAT형 문제로 100% 출제되었다. 이에 본 교재는 최신 기출 문제를 복원해 실제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 모의고사 3회분 및 전공상식모의고사를 수록했다.

PSAT 유형에 익숙하지 않은 응시생을 위하여 PSAT 유형 분석 강의도 함께 제공되며 업계 최신 동향과 이슈까지 담은 한수원 상식 + 한수원 채용 인성검사 및 면접 TIP까지 수록했다.

마지막으로 한수원 채용 대비 한국사 빈출 키워드를 흐름으로 제시하는 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