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의 맛을 제공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수능이 끝난 11월15일부터 30일까지 브리오슈도레 전 매장에 비치된 우체통에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세지를 담은 응모권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 상품으로는 패션 원데이 클래스 티켓과 브리오슈도레 상품권 등이 준비 되어있다. 패션 원데이 클래스는 성인이 될 수험생과 함께 수고한 가족을 위해 브리오슈도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패션, 뷰티 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 대상 이벤트로. 수험표 제시 시 크루아상.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등 8가지 혜택이 들어가 있는 쿠폰북을 30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날이기 때문에 브리오슈도레 역시 응원의 마음을 담아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가족들에게 기쁨과 감사를 전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 매장은 서울지역 내 여의도역점, 그랑서울점, 대우재단 서울로점, 압구정역점, 상암MBC몰점, 홈플러스 강동점, 김포 롯데몰점 등을 비롯해 수도권 및 지방에 있다.

브리오슈도레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2013년 이안(iaan)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르 더프 그룹은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 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한 11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매장은 전세계 1,658개에 이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