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메이크업 디렉터 정은경 대표가 설립한 ‘제이랩 코스메틱’이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 입점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이랩 코스매틱의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는 과거 소녀시대 효연이 직접 마스크팩을 시연한 후 sns에 피부관리법으로 후기를 올려 눈길을 모으기도 했었다.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는 자연유래 텐셀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고, 새싹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노폐물 제거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메이크업 직전에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는 얼굴에 반사판 효과가 있는 것처럼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줘 아이돌 미백크림, 연예인 화장품으로 불린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자연 유래 성분이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개선시킨다.

이에 제이랩 코스메틱 정은경 대표는 "메이크업할 때 가장 중요한 게 피부 표현이다. 연예인들의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메이크업 직전에 마스크팩을 얹어 진정시킨 후 메이크업을 진행하다가 개발해 게 된 것이 누밍크 마스크팩이다”라고 설명했다.

정 대표는 “자연 유래 성분들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얼굴을 밝힐 수 있는 반사판 톤업 크림 외에도 좋은 원료 개발, 디자인, 생산에 심혈을 기울여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랩 코스메틱 누밍크는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오는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