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관련 제품 개발‧사회공헌 진행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삼성카드와 28일 반려동물과 관련된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 제품 개발과 함께 사회공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 삼성카드는 반려동물 온라인 커뮤니티 ‘아지냥이’를 통해 관련 제품 개발, 반려동물을 위한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자연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해 제품을 개발한다는 브랜드 철학아래 2016년 4월 선보였다. 현재는 반려동물 전용 샴푸, 미스트, 배변패드, 반려묘 전용 모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삼성카드의 ‘아지냥이’는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의 일환인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반려동물 전용 음악,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휘슬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과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의 철학이 잘 맞아 반려인 천만 시대에 걸맞은 올바른 반려문화 등을 같이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