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배우 홍수현 과 가수 겸 방송인 플레이제이 두사람이 퍼플색 커플룩 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두사람은 지난 29일 저녁 9시30분께 방영된 뷰티 예능 프로그램 채널 A 플러스 '쇼프리티' 해당 방송 에서 퍼플색 커플룩 을 서로 맞춰 입고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퍼플색 티셔츠를 입은 플레이제이 가 퍼플색 원피스를 입은 배우 홍수현 에게 연인들만 한다는 커플 팩트를 선물로 건네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홍수현 플레이제이 퍼플 커플룩 잘 어울려","플레이제이 홍수현 포도같아", "보라색이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네" , "플레이제이 홍수현 케미가 장난 아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수현 과 퍼플 커플룩으로 화제를 모은 플레이제이 는 채널 A플러스 쇼프리티, SBS CNBC 유행백서 , 멋 좀 아는언니 시즌5,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3 뷰티마스터(MC)로써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된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에서 예능부문 에서 예능 아이콘 상을 수상했다.

플레이제이 는 현재 내년 2월 가수 로써 컴백을 목표로 현재 앨범 녹음과 준비에 한창으로 앞으로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홍수현(38)과 마이크로닷(26) 지난해 10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한 이후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마음을 확인하고 12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