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오는 2019년 신년맞이 첫 사업설명회를 오는 1월 7일(월) 오후 1시에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4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는 실내데이트 코스로 먹거리, 놀거리는 물론이고 분위기까지 세련되게 갖춰서 있어서 겨울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아니라 벌툰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명수씨의 활발한 홍보 활동으로 인해 벌툰의 브랜드 인지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먹거리, 놀거리는 물론이고 분위기까지 세련되게 갖춰서 있어서 젊은 층에게 겨울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따라서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을 들을 수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창업 벌툰 사업설명회에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서는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고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19년 신년을 맞아 개최되는 만화카페 벌툰 첫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새해 창업을 앞둔 예비점주들을 위해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 25kg 지원을 포함하여 추가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매회 신청이 폭주하여 선착순 30명만 모집하는데도 신청건수도 100건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라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많은 혜택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뜻 깊게 열리는 첫 사업설명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창업정보와 혜택을 가져가시고, 벌툰과 함께 다가오는 새해에 '성공창업'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