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의 디애나가 출연하고 있는 뷰티끌레르에 등장하여 마스크팩 에센스 200% 활용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C’TIME 채널에서 방영한 ‘All about 美 뷰티끌레르’는 최정원, 손성윤, 레이디제인, 김소희, 디애나, 도희가 출연했으며, 각 MC들의 뷰티 정보로 채워나가는 프로그램이다. 

‘All about 美 뷰티끌레르’에 등장한 디애나는 제주 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을 소개하며, 수분 마스크팩의 올바른 사용법을 전달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마스크팩 추천으로 소개된 제주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 27g은 제주 용암해수로 만들어진 고농축 아쿠아 앰플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을 돕는 마스크팩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용함해수는 화산암반층에 의해 육지 지하로 스며들면서 인체에 유용한 미네랄(Zn, V, Ge 등)을 함유한 제주만이 보유한 지하수자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외부 환경에 노출되지 않아 환경 변화와 관계없이 오랜 세월에도 수온과 pH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안정적이고 깨끗한 물이다.

제주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은 넉넉한 사용감을 위해 에센스 용량을 23g에서 27g의 대용량 에센스로 늘렸으며, 남아 있는 에센스를 활용하여 직접 목에 바르거나 ‘All about 美 뷰티끌레르’ 소나무 디에나의 대용량 에센스 활용법에서 소개한 대로  마스크팩 포장지를 이용하여 팔-뒤꿈치와 발-뒤꿈치를 케어하는 등 대용량 에센스를 다양하게 활용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밀착력이 강한 셀룰로오스 시트와 피부 친화적 성분인 N.M.F(천연 보습인자) 성분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영양 공급은 물론 강력한 밀착력과 빠른 흡수력, 오래 남는 촉촉함을 자랑한다. 

그뤼너씨 관계자는 “해수의 풍부한 보습성이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라며 “고농축 아쿠아 앰플이 수분을 공급해 뛰어난 보습효과와 피부 청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그뤼너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및 문의 역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