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바돔’
▲ 사진제공 = ‘이바돔’

외식업 경험이 없이도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이바돔’이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부분의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에 앞서 가장 먼저 고민하는 분야는 여전히 ‘외식업’이다. 그렇다 보니 상대적으로 외식업은 운영 경험이 없이 도전하는 창업자의 비율이 높은 편이다. 이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본사의 탄탄한 교육으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는 외식 브랜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식 프랜차이즈 ‘이바돔’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점주 교육에 앞장 서고 있다.

‘이바돔’은 7가지의 커리큘럼을 통해 매장 흐름의 전반부터 세세한 부분까지 교육한다. ‘이바돔’은 조리, 매장관리, 서비스교육 등을 실제 매장과 같은 본사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강사가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여기에 전문적인 관리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이바돔’은 전문화된 개설 프로세스를 운영하여 점포 오픈시 각 담당자가 다각적인 관리를 진행한다. ‘이바돔’은 맛의 핵심을 다섯 가지로 규정해 핵심관리 포인트와 기준안 설정, 체인망 교육, 관리, 점검을 진행한다.

‘이바돔’ 관계자는 “외식창업을 꿈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창업으로 제 2의 인생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며 “철저한 교육이 창업을 앞둔 두려움을 상쇄시키고 전문성을 키워주기 때문에 특히 외식업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예비창업자들은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