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쌀쌀하고 건조함이 계속되는 환절기에 임산부들은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임신을 하게 되면 갑작스런 체중 증가를 경험하게 되고 튼살이 올라오게 되는데 더욱 주의해서 임신 초기부터 임산부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산부튼살은 주로 임신 후 살이 찌는 배와 허벅지, 엉덩이 등에 주로 생기는데 모유 수유를 하면서 가슴에도 발생하기도 한다. 임신튼살은 한번 생기게 되면 말끔히 없애기 힘들고 제때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에는 회복도 어려워 임신 초반부터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임산부튼살크림과 튼살오일은 뱃속에 있는 태아에게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예비맘들은 성분을 꼼꼼히 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예비맘과 초보맘들 사이에서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하며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아기로션 브랜드 몽디에스 매터니티 라인이 안정성을 검증 받으면서 임산부들 사이에서 품절대란을 겪을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몽디에스 매터니티 라인은 임산부튼살오일을 비롯해 튼살크림, 약산성토너, 미백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학 성분에 예민한 임산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성분 공개를 바탕으로 EWG 그린등급에 맞추어 저자극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 로즈힙오일은 피부의 성분과 유사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올레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를 윤기있게 가꾸어주며, 끈적임 없고 부드러운 느낌을 부여해 바디오일 및 마사지오일 활용하는 육아맘들이 많다.

더불어 페이스오일은 비타민C를 레몬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저분자형 실키 에몰리언트가 산뜻하게 피부 속까지 침투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유래 향을 조향하여 향에 민감한 임산부들을 배려했다. 임산부오일 적당량을 덜어 임신튼살크림과 함께 전신에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느낄 수 있으며, 튼살제거크림과 오일 모두 바디는 물론으로 페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속 있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몽디에스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신생아와 유아를 위한 바디로션, 아기크림, 멀티밤 등의 제품으로 육아맘들의 이목을 잡으면서 베이비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울러 2017년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롭스 전매장,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덧붙여 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0일 오전 5시부터 1월 24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로션, 아기침독크림, 바디클렌져 등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대 별로 유아립밤 및 핸드크림를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