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지난 17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에 신규 캐릭터 ‘최수정’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17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에 신규 캐릭터 ‘최수정’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17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에 신규 캐릭터 ‘최수정’을 업데이트했다. 

‘최수정’은 ‘외모지상주의’ 원작 웹툰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다. 원작의 모든 인물들 중 최강자급으로 꼽히는 ‘종건’에게 싸움 기술을 배웠다는 설정을 그대로 가져와, 게임에서도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딜러형 캐릭터로서 활약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최수정’ 시즌 던전도 열렸다. ‘최수정’ 시즌 던전에서는 강아지 ‘이누’를 통해 ‘박형석’, ‘진호빈’, ‘홍재열’ 등 주요 인물들과 인연을 맺게 된 ‘최수정’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최수정’ 시즌 던전의 21개 스테이지를 완료하거나, ‘최수정’ 캐릭터를 활용해 ‘파프리카TV’에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5성 최수정’, ‘최수정 초월 조각’, ‘코스튬 조각’, ‘티어 크리스탈’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최수정’ 캐릭터 및 시즌 던전 업데이트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