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월 2만원대의 수강료로 경찰공무원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는 기초이론에서부터 마무리특강까지 총 7단계로 구성했다. 이 과정에서 수업만 들어도 7회독이 가능해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주요 과목의 기초 학습으로 경찰공무원 시험의 전반적인 학습 흐름을 잡도록 했다. 그 이후 심화 특강, 기출분석특강, 단원 별 문제풀이 등 개념 확립 후 문제풀이 중심으로 구성해 핵심 개념을 총정리하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히 재현한 동형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으로 수험생이 핵심 개념과 문제를 정규 커리큘럼 안에서 정리하도록 했다.

이 과정에는 에듀윌만의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 에듀윌 2.0’도 포함됐다. 이 학습관리 시스템은 합격자의 학습 페이스와 수험생의 페이스를 비교하여 수험생 스스로 맞춤형 학습 계획을 설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실제 강의와 동일한 학습 환경 설정이 가능해 수강생이 자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매일 제공되는 문제를 통해 실전 적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합격을 위한 필수과정인 ‘문풀훈련소’과정도 제공한다. 이 과정은 수험생의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약 7,000문항의 문제와 해설을 제공한다. 총 3회의 진단 고사와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시험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고,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와 온라인 모의고사 등이 포함되어 있어 수험생이 개념 확립에서부터 실전에 이르기까지 반복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경찰공무원에 특화된 체력훈련강좌도 제공하는데, 각 시험 종목, 수험생 성별에 맞춘 학습이 가능하게 구성해 필기와 병행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초 영어 집중 학습프로그램, 면접 훈련 강좌, 판례 개정 특강, 3법 입문 강좌전, 복습 테스트 등을 제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에게 필요한 학습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의 ‘경찰확대 채용패스’를 구매하면 2020년 12월 31일 까지 합격한 수험생에 한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최종 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 제세공과금 22% 공제 후 지급). 또한, 최신 기출 판례와 핵심 이론을 요약하여 정리한 ‘기출 판례 시크릿 북’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