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SNS마케팅을 이용한 창업’ 교육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3월부터 약 6개월 간 봉무동에 위치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에서 온라인 쇼핑몰 창업 교육과 관련된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카페24 쇼핑몰, 제품 사진 촬영, 포토샵, 아이템 선정, SNS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분야별로 직접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일정기간 이상의 교육을 출석한 수강자에게는 교통비, 중식비를 지원하여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전문 강사 인력으로는 한국폴리텍 대학 신원혜, 차병용, 송은아, 진세호 교수, 디이노 김경율 대표, (주)플로우 김형민 대표, 착한마케팅연구소 김종광 소장, 경북대 손창배 교수로 분야별 전문 강사와 함께 하게 된다.

한국폴리텍 대학의 한 관계자는 “결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도 얼마든지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는 역량을 충분히 갖고 있다” 면서 “이번 교육으로 경력단절 여성들이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라는 새로운 커리어를 쌓고, 다시 사회에 복귀해 경제적인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교육은 오는 2월 22일까지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로 신청자를 모집하며, 교육 신청자 중 18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접수 및 기타 안내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희망플러스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