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은퇴창업, 주부창업, 청년창업 등 생애 첫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성공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는 사업설명회가 인기다. 

이러한 가운데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의 알찬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주라면 꼭 가봐야 할 사업설명회’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겨울철은 물론이고 사시사철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놀이터로 각광받고 있는 만화카페 벌툰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가족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경우에는 만화책을 보는 장소에 그치지 않고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복합놀이시설로 젊은 연령층뿐만 아니라 30,40대도 즐겨 찾고 있다.

해당 업체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 모델로 나서 친근함을 높인데다가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예비창업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1월에 이어 2월 11일 오후 1시에, 2월 첫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기로 발표하여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2019년 2월을 맞이하여 추가로 개최되는 만화카페 벌툰의 첫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월 한정 만화카페창업 혜택으로 창업을 앞둔 예비점주들을 위해 SNS 3개월 무상 추가 홍보, 현수막과 오픈전단지 등의 기본 오픈홍보비 무상지원, 도서도난방지기와 자체제작 벌툰 캐릭터 인형 14개 무상지원,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약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매회 신청이 폭주하여 선착순 30명만 모집하는데도 신청건수도 100건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라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많은 혜택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2019년 2월을 맞이하여 열리는 첫 사업설명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창업정보와 혜택을 가져가시고, 벌툰과 함께 '성공창업'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