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전문 유통 업체 ㈜컴헤어가 국내 총판 GC녹십자 웰빙과의 계약을 통해 헤어샵, 피부과 등 미용 시장에서 비비스칼 프로의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컴헤어는 계약과 동시에 각 지역의 대형 미용 재료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체결하는 등 드라마틱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월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사업설명회 순회 일정을 진행 중에 있다. 이와 같이 판매 매출을 넘어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통해 업계의 혁신과 발전을 기원한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비비스칼 프로는 글로벌 생활용품 대기업 처치앤드와이트(Church&Dwight)가 한화로 약 2,000억원의 거금을 투자 인수하여 화제가 되었고 이미 4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두피 건강과 모발 성장에 특화된 전세계 1위 브랜드이다. 해외 시장에서는 고급 헤어 살롱, 두피 클리닉, 피부과 전문의 등 전문가를 통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기네스 펠트로, 제니퍼 애니스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배우 정준호 등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한 런칭쇼와 전국 의사 300여명과 함께한 심포지엄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고 전속 모델 한지민으로 브랜드 가치를 점차적으로 올리고 있다.

의약품을 포함한 기존 탈모 관련 제품들의 직접적인 발모 효과는 미지수라는 평가가 많은 가운데 비비스칼 프로 건강기능식품은 25년 이상의 연구 역사와 발모 효과를 입증하는 10개의 출판된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한 세계 최초의 먹는 발모제이다. 상어 연골과 굴 추출물 혼합물인 아미노말(AminoMar®)이라는 독자 개발된 발모 성분으로 탈모인들과 건강한 두피 모발을 원하는 이들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은 완두콩 등 천연성분으로 독자 개발된 아나텔(AnaTel®) 과 비오틴, 콜라겐 성분으로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역할을 한다.

㈜컴헤어 관계자는 “입증된 발모 효과와 미용 전문가를 통한 서비스의 상당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합리적인 경영 이념과 정책을 내세워 비비스칼 프로를 시작으로 미용 시장에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당찬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