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미세먼지의 심각성이 문제시되며 저감대책을 마련하고 있지만 이 또한 지지부진한 게 현실이다. 특히 봄철에는 국내 머무는 미세먼지뿐 아니라 중국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심각성 또한 높아질 것으로 염려돼 나라는 물론 가정에서도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요구된다.

미세먼지는 각종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며 특히 초미세먼지의 경우 작은 입자로 인해 걸러내기로 어려워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전문가들은 미세먼지로 떨어진 면역력을 높이는 데 건강기능식품 ‘꽃송이버섯’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 전했다.

꽃송이버섯은 ‘신이 내린 선물’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면역 기능에 탁월한 베타글루칸 성분을 포함한다. 베타글루칸은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켜 항암, 항염 작용은 물론이고 콜레스테롤, 당 조절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꽃송이버섯에는 이러한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돼 있어 미세먼지로 인한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1차, 2차, 3차 공기정화필터를 기반으로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Co2, 온도, 습도까지 관리 하에 재배된 형제꽃송이버섯의 제품들은 꽃송이버섯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춰 무농약 제품을 구현하기로 유명하다. 모든 제품은 추출물이 아닌 진짜 꽃송이버섯 자연산 종균만을 사용해 그 어떤 업체보다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은 것으로 측정됐다.

꽃송이버섯은 자연산 종균인지 개량종인지에 따라 베타글루칸 함량이 천차만별 다를 수 있기에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택할 때 이 점을 유의해서 봐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자 형제꽃송이버섯에서는 “자연산과 비교했을 때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 베타글루칸의 성분을 확인”했다며 “자연산 꽃송이버섯은 부르는 게 값일 정도로 아주 귀해 구하기 어렵지만, 형제꽃송이버섯이 이를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형제꽃송이버섯은 보다 쉽고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 현재 100% 고운 미세분말 꽃송이버섯 제품을 프로모션으로 특가 판매하며, 약탕기 할인 프로모션까지 더해 저렴하게 구성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