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독학으로 단 2주 만에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출간된 교재다. 2주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만큼 빠르게 한자 시험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좋다.

그렇다면 2주라는 단기간에 합격을 지원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그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본문 내용을 2주 완성 플랜으로 구성하여 매일 암기와 복습이 반복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때문에 본 교재는 지속적인 복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출제 비중 92%인 900자의 한자를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후 높은 난이도에 대비한 900자를 나중에 학습하도록 했다. 여기에 최종점검 모의고사 3회분을 함께 수록해 한자 시험에서 안정적인 합격 점수 획득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단기 합격을 완성하는 합격 플래너와 ‘오늘의한자’, ‘복습 쪽지시험’ 등 저절로 외워지는 자동 암기 구성, ‘합격 잡는 플러스 3 핵심자료’를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합격잡는 플러스 3 핵심자료’란 주요 출제 기준을 기준으로 한자를 정리해 외울 수 있도록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를 비롯한 ‘한자의 기본 개념’, ‘가나다 순으로 외우는 1,800자’ 등의 자료이다.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매는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