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 7월 13일(토) 1차 시험과 9월 28일(토) 2차 시험이 예정돼 있는 것이다.

7월에 치러지는 1차 시험과 9월에 치러지는 2차 시험 사이에 평균적으로 약 2달 정도의 기간이 주어진다. 따라서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세부 일정에 맞춘 전략을 잘 짜야 한다.

예를 들어 7월 전까지는 전체적인 1차 시험 과목을 확실히 정복한다는 생각으로 세부적인 내용까지 꼼꼼히 학습한다. 이때 2차 시험과목은 정리만 해두는 것이 좋다. 이후 9월 전까지의 기간은 2차 시험 과목을 충분히 집중 학습하는 시간으로 만들면 되는 것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춰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필독서'를 매일 무료로 증정한다.

이 필독서는 에듀윌 합격생들이 알려주는 진짜 합격 비법만을 엮은 교재로, 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만을 담았다. 2월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28일 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공된다.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제대로 준비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수험정보를 담은 교재다.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 △공부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완전 정복 가이드 등을 담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전반적인 세부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다채로운 수험생의 특징별 합격 가이드와 TIP을 담아 나에게 꼭 맞는 학습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목표와 달성비율 등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시험 일정에 따른 준비기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