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펀㈜ (대표 주현호)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쌤잇(Ssamit)이 최근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머릿결을 케어할 수 있는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을 출시, SNS에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핫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쌤잇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샴푸 후 씻어내는 번거로움을 완벽하게 해소한 제품으로 푸석하고 상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케어한다.

헹구지 않아도 모발에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노 워시 타입의 신개념 헤어 케어 제품으로 모발 구조와 유사한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로맨틱한 머스크향이 헤어 퍼퓸을 뿌린 듯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된다.

특히, 특허 받은 모발생장촉진용 조성물인 ‘발효화피추출물’이 손상된 큐티클 사이로 빠져나간 단백질 자리에 침투해 건강한 모발로 유지시키며,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극손상 모발일 경우에는 취침 전, 소량으로 2~3회 레이어링 해주면 수면팩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건강한 모발도 수분을 빼앗겨 푸석푸석 해지기 쉬워 헤어팩 사용이 필수로 요해진다”며, “빠른 수분과 영양 공급에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까지 더한 것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비결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씻어내지 않아 간편한 쌤잇의 워터풀 퍼펙트케어 헤어팩은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비롯해 최대 46% 할인 이벤트, 신규 가입 시 적립금 지급과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