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나도록 한파가 이어지고 미세먼지도 극성을 부리는 탓에 겨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 유난히 많다. 특히 만화카페 벌툰은 폭염이 지속되는 여름부터 황사까지 짙은 봄, 가을에도 폭 넓은 연령층이 즐겨 찾기에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이 오래도록 매장에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안정적인 매출 보장을 도와주고 있다.

그렇다면 많은 실내데이트 장소 중에서도 유독 만화카페 벌툰으로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업체만의 강점을 확인하기 위해 만화카페 전문리포터 벌툰 홍보대사 개그맨 박명수는 직접 발벗고 나서서 매장을 체험해보기 위해 벌툰 강남점을 찾았다.

만화카페 벌툰 모델이자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는 만화카페 벌툰만이 가지고 있는 특허 3종 출원 벌집 구조 소굴방에 들어가 누워보고 편안한 자세로 각도를 느끼며 벌툰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주었다.

직접 만화카페 벌툰 매장을 체험해본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는 만화카페 벌툰의 인기 비결로 벌툰 본사 소속의 아이센스 F&B 디자인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꼽았다. 벌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벌집모양 팔각형의 특허받은 팔각룸에 직접 들어가 보며 “팔각룸은 만화책을 보면서 몸을 기대기 편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개발해서 오랫동안 책을 보기 좋은 환경이다. 또 만화책 외에 마사지기계, 보드게임, 오락기계, 영상방이 있어서 만화카페 벌툰에서 놀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왜 손님들한테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샵인샵 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먹거리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는 R&D부서에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만화카페 벌툰 오픈 전 본사에서 제공해드리는 자체 운영 매뉴얼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먹거리를 제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교육을 실시해서 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벌툰 내부에서 간단한 식사, 디저트, 음료, 커피 등도 해결할 수 있으며 맛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매장에서 만화책을 보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구성까지도 고려해서 만화카페 벌툰에 방문하는 신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고 있다. 

박명수는 “벌툰에 직접 와서 만화책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즐기다 보니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 버렸다”며 “커플들이 와서 오래도록 노는 인기 실내 놀이터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본사에서 진행하는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업체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의 추가 요청 쇄도로 인해 오는 2월 25일 월요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기에 매회 신청건수는 100건을 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최근 겨울실내 놀이터 장소로 급부상한 만큼 만화카페창업 벌툰의 무료 사업설명회 신청자 수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며 “다만, 본사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30명만 모집하고 있으므로 참석을 원한다면 공식홈페이지 내에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