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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망프랜차이즈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인기 급상승의 이유? "박명수가 직접 체험해보다"

입춘이 지나도록 한파가 이어지고 미세먼지도 극성을 부리는 탓에 겨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 유난히 많다. 특히 만화카페 벌툰은 폭염이 지속되는 여름부터 황사까지 짙은 봄, 가을에도 폭 넓은 연령층이 즐겨 찾기에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이 오래도록 매장에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안정적인 매출 보장을 도와주고 있다.

그렇다면 많은 실내데이트 장소 중에서도 유독 만화카페 벌툰으로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업체만의 강점을 확인하기 위해 만화카페 전문리포터 벌툰 홍보대사 개그맨 박명수는 직접 발벗고 나서서 매장을 체험해보기 위해 벌툰 강남점을 찾았다.

만화카페 벌툰 모델이자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는 만화카페 벌툰만이 가지고 있는 특허 3종 출원 벌집 구조 소굴방에 들어가 누워보고 편안한 자세로 각도를 느끼며 벌툰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주었다.

직접 만화카페 벌툰 매장을 체험해본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는 만화카페 벌툰의 인기 비결로 벌툰 본사 소속의 아이센스 F&B 디자인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꼽았다. 벌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벌집모양 팔각형의 특허받은 팔각룸에 직접 들어가 보며 “팔각룸은 만화책을 보면서 몸을 기대기 편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개발해서 오랫동안 책을 보기 좋은 환경이다. 또 만화책 외에 마사지기계, 보드게임, 오락기계, 영상방이 있어서 만화카페 벌툰에서 놀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왜 손님들한테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샵인샵 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먹거리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는 R&D부서에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만화카페 벌툰 오픈 전 본사에서 제공해드리는 자체 운영 매뉴얼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먹거리를 제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교육을 실시해서 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벌툰 내부에서 간단한 식사, 디저트, 음료, 커피 등도 해결할 수 있으며 맛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매장에서 만화책을 보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구성까지도 고려해서 만화카페 벌툰에 방문하는 신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고 있다. 

박명수는 “벌툰에 직접 와서 만화책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즐기다 보니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 버렸다”며 “커플들이 와서 오래도록 노는 인기 실내 놀이터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본사에서 진행하는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업체의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의 추가 요청 쇄도로 인해 오는 2월 25일 월요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기에 매회 신청건수는 100건을 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최근 겨울실내 놀이터 장소로 급부상한 만큼 만화카페창업 벌툰의 무료 사업설명회 신청자 수도 가파르게 늘고 있다”며 “다만, 본사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30명만 모집하고 있으므로 참석을 원한다면 공식홈페이지 내에서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고 전했다.



















[폴리 6월 좌담회③] “한국정치의 근본적 변화가 총선민심...민주당, 국민과 야당에 설명했어야”
[폴리뉴스 권규홍 기자] <폴리뉴스>와 월간 <폴리피플>은 지난 22일 폴리뉴스 회의실에서 ‘중첩되는 위기의 2020 하반기 정국, 해법과 전망, 포스트 코로나 패러다임 모색하는 정치권’을 주제로 놓고 좌담회를 가졌다. 김만흠 정치아카데미 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좌담회에는 홍형식 한길리서치 소장, 차재원 부산가톨릭대학교 초빙교수, 황장수 미래경영연구소장, 그리고 본지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가 참석해 치열한 토론을 벌였다. 이날 참석자들은 대치되는 남북관계, 협치국회, 코로나 경제위기, 민주당 전당대회등을 놓고 각자의 다양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황장수 소장은 국회 쟁점이 된 법사위원장을 여당이 가져간 것을 두고 “통합당이 협상을 저렇게 다닐 게 아니라 그날로 집으로 가야했다. 협상이 잘못됐다. 민주화 이후에 현재 의석 비례대로 서로 간에 나눠왔지 저렇게 독식을 한 적이 있었는가 싶다”며 “30년 넘게 굴러 내려온 부분은 일종의 관습법으로서 원칙이 있다. 그런데 현재 여당이 야당에게 ‘왜 우리가 이번에 상임위를 다 차지해야 되는가’에 대한 설명을 성의 있게 한 것도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리고 야당 입장에서는 ‘법사위를 여당이 가


[김능구의 정국진단] 최인호 ④ “총선, 부산 참패 원인...경제적 처방이 실제 효과로 체감되지 못해”
[폴리뉴스 권규홍 기자] 21대 총선에서 부산 사하구 갑에 출마해 당선 되어 재선에 성공한 최인호 더불어민주당 의원(부산 사하구 갑, 재선)이 1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폴리뉴스’ 김능구 대표와의 ‘정국진단’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인터뷰에서 최 의원은 민주당의 총선 압승에 대한 평가와 21대 국회 협치, 전당대회, 점점 심각해지는 남북문제, 포스트 코로나 국면등 다양한 현안을 두고 자신의 생각을 피력했다. 최 의원은 이날 21대 총선에서 민주당이 부산에서 겨우 3석을 얻을 것을 두고 “의석수에만 주목을 하면 6석에서 3석으로 줄어서 부산선거는 패배지만 내용을 살펴보면 부산 18개 지역구에 출마자 평균 득표율은 43%였다”며 “지난번 20대 총선에는 38% 였는데 5%이상 투표율로 보면 우리당 후보들이 약진했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경제 경제난에 허덕이는 기업들. 자영업자들이 불신이 컸다”며 “특히 부산 같은 경우는 소비 도시이기 때문에 자영업자 비율이 다른 도시에 비해 컸다. 그런 상황에서 세운 경제적 처방들이 실제 효과가 시민들에게 체감되지 못해 상당히 불만이 누적되어 있던 것이 표심으로 나타났다”고 패인을 분석했다. 이어 지역의 가장 큰 현안이 가덕도

[카드 뉴스]코로나19가 쑥쑥 키운 HMR, CMR, 밀키트 시장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조리시간을 줄여주는 가정간편식(HMR), 간편대용식(CMR), 밀키트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HMR은 완전조리 식품이나 반조리 식품을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입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의 3월 매출이 2월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돼 가격 대비 시간을 의미하는 ‘가시비’ 높은 제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만두피가 얇은 ‘풀무원 얄피만두’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 봉을 넘어섰습니다. 얄피만두는 풀무원의 냉동 HMR 사업의 성장동력이기도 합니다. 풀무원은 얄피만두 등 HMR 제품 출시로 지난해 국내 냉동 HMR 시장 2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HMR보다 더 간편한 CMR의 인기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CMR은 간편대용식으로 주로 단백질 바, 영양 분말식을 말합니다. 오리온은 ‘닥터유 단백질바’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집에서도 단백질로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의 확산으로 지난 2월에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월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습니다. 밀

[총선 D-day] 더불어민주당, 21대 총선 개표 상황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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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주년 특집 베스트단체장 인터뷰] 김승수 전주시장① “국내 최초의 전주형 재난 기본소득, 담대한 도전이 이루어낸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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