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은 ‘미베 베이비엑스포’ 회원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미베 베이비엑스포’의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2월6일부터 2월25일까지 3주간 신규가입자 중 추첨을 통하여 유모차, 놀이방매트, 승용완구, 보온병, 쇼핑카트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미베 베이비엑스포’의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7월 19일까지 신규가입자 중 매주 100명씩 총 700명을 추첨하여 피자헛 리치골드 라자피자세트(5명), 베스킨라빈스 쿼터(5명),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10명),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30명), 바나나맛우유(50명)를 선물한다.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미베 베이비엑스포’의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7월 19일까지 신규가입자 중 매주 100명씩 총 700명을 추첨하여 피자헛 리치골드 라자피자세트(5명), 베스킨라빈스 쿼터(5명),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10명),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30명), 바나나맛우유(50명)를 선물한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오는 3월1일(목)부터 4일(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고, 임신 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총 160여개사가 450부스의 규모로 열린다.

전시품목으로는 육아용품, 유아교육제품, 유모차 등이 전시되고 베이비스튜디오, 태아보험, 태아제대혈은행 등 관련업체들도 입점한다. 대표적인 업체는 싸이벡스 , 리안, 블루래빗, LG유플러스 등이 있다.

자세한 박람회 이벤트 및 참가브랜드 혜택 등 은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