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취준생을 위해서 3월 1주차 실속 있는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SBS A&T, ㈜파레트코, 협동조합 희망업, 푸드라인, 미니가든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SBS A&T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작CG팀 디자이너이며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우대사항은 3D 프로그램(3DS Max, Maya, Cinema4D)에 숙련된자, 방송용 삽화가 가능한 자, 로고 디자인 관련 숙련자이다.

■ ㈜파레트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3월 12일(화)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사전 과제 △ 2차 인터뷰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 Mobile과 PC 환경에서의 디자인 경험이 있는 자이다.

■ 협동조합 희망업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인 및 모바일 SNS 컨텐츠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 푸드라인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 인쇄 디자이너이며 3월 8일(금)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신입(경력 1년 이상), 경력(경력 7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공모전 입상자,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이다.

■ 미니가든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인·쇼핑몰 관리 디자이너, 캐릭터·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에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우대사항은 웹디자인·쇼핑몰 관리 디자이너(유사업무 경험자, HTML 운용 가능자), 캐릭터·애니메이션 디자이너(유사업무 경험자, 관련 프로그램 능숙자)이다.

그 밖의 ㈜엔씨소프트(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3월 31일까지), 카카오커머스(커머스 디자이너/3월 31일까지), ㈜아프리카TV(서비스 UI디자인 및 UX디자인/3월 17일까지), NHN Entertainment㈜(모션그래픽디자이너/5월 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