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제조 전문기업인 ‘(주)클린아이디어’가 오는 7일(목) ~ 9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 한다고 밝혔다.

클린아이디어는 주방의 현장 상황에 따라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주방환경을 만들기 위해 초음파식기세척기를 제조/판매 하고 있는 기업이며, 스마트 듀얼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를 통해 듀얼 발진기를 최초로 선보였으며, 세계 최초로 적외선 히팅을 인증 적용한 기업이다.

또한 초음파식기세척기와 IOT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써,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자가진단 기능이 있으며 28Khz 와 40Khz의 주파수를 4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외선 히팅은 원하는 온도에 맞게 최대 60℃까지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 판매 되고 있다.

이번 프랜차이즈 서울은 300여개의 업체들이 참가, 600개의 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인 만큼 프랜차이즈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클린아이디어 대표이사 조성호는 “클린아이디어는 매년 행사에 참가하고 있으며, 여러 우수제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자사의 초음파식기세척기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매년 좋은 성과를 이루고 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