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지역의 다이어터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다. 확실한 감량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예신 다이어트’가 지난 5일 전주점을 오픈했다.

38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자체적인 다이어트 기술을 보유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체질과 체형 분석으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 체온UP다이어트 및 1개월 8kg책임감량제 등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으며, 수백만 건의 다이어트 성공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예신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굶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 다이어트, 격한 운동을 하는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먹으면서 건강하게 빼는 ‘체온 다이어트’ 방법으로 차별화,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체온 다이어트는 기본적인 ‘체온 관리’를 활용해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감량에 실패하거나 요요현상을 겪는 다이어터들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는 게 예신 관계자의 설명이다.

체온UP다이어트는 체온과 다이어트의 상관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정상 체온 36.5도에서 추위로 1도만 내려가도 몸에서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인 신진대사율이 13% 감소한다. 대사율이 떨어지면 몸 속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고 신체 기능 저하로 지방분해능력이 현저히 낮아지게 되는데, 즉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더욱 힘들어진다.

전국 대부분에 예신 지점이 고루 분포되어 있지만, 지금까지 전라북도에만 전무했다. 전라북도 1호점인 예신 전주점 김혜영 대표는 예신 초창기 멤버로써, 예신의 성장과 명성을 쌓은 공이 큰 핵심 멤버 중 한 명이다. 예신의 체온다이어트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배우 이재은이 예신에서 30kg를 감량할 때 조력자로써, 예신의 ‘이재은 다이어트’가 유명해진 것도 김혜영 대표의 공이 크다고 할 수 있다.

김혜영 예신 전주점 대표는 “다이어트 업체는 어느새 다이어트 인프라가 되었다. 혼자 하는 다이어트는 고독한 싸움이 되곤 하는데, 예신 다이어트에서는 건강하고 확실한 감량을 보장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다이어트를 성공하여 돌아갔다”며, “다년간 예신 다이어트와 함께 성장해오며, 많은 성공케이스로 전주 지역의 다이어터들에게 건강과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만들고 싶다”며 큰 포부를 밝혔다. 

예신 전주점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239-5 4층에 위치해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