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찾아간 SI퍼니처&SI마트는 서민갑부 방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전국구 가구할인매장이다.

이번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소개한 내용도 ‘새가구 반값에 살 수 있다’라는 내용으로 SI퍼니처 만의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전문가 아니면 찾기 어려운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장기적인 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씀씀이도 줄어들고 있고 기업들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하여 생방송 오늘아침에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소개하고 있다.

SI퍼니처&SI마트는 그동안 생생정보통, 서민갑부에서 여러 번 소개된 바 있다. 이들 프로그램에서 SI퍼니처&SI마트 박상일 대표의 가성비 좋은 가구를 싼값에 판매하는 비결과 구매 손님들의 만족도를 알렸다.

서민갑부가구 SI퍼니처&SI마트는 700여평 규모의 매장에 가구와 생활용품할인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1층에는 식탁, 소파, 침대, 장롱, 책상, 의자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브랜드 제품에서 중소기업 제품까지 약 700여점의 가구가 전시돼 있으며 개점 이후 지금까지 박리다매 경영 원칙을 고수했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층 생활용품할인점은 생활가전, 주방용품, 애완동물용품, 아동용품, 스포츠용품, 홈인테리어용품 등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주말마다 가족단위의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SI퍼니처&SI마트는 할인정보를 SI퍼니처 네이버 카페를 통해 공지하고 있다. SI퍼니처 카페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기존 할인가에 중복 할인이 가능해 큰 폭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