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팩’이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공군부사관 및 해군부사관 대비서도 3위, 4위를 나란히 차지했다.
 
YES24에서 남녀부사관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은 영역별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구성한 ‘육군부사관 합격비법 요약 NOTE'를 특별 부록으로 제공하며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등으로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도서다.

여기에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교재 모두 시험 영역, 문항 수, 시험 시간까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모의고사’ 4회분을 담았다. 이에 각 부사관 시험 마지막까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20일 스터디 플래너'와,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및 해군부사관 전문가가 제시하는 2018년 시험 트렌드와 2019년 학습전략이 담긴 '합격 맞춤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며 “사실상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까지 무난한 합격으로 이끄는 교재”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및 해군부사관 한권끝장 팩 교재 안에는 각 부사관 소개부터 혜택, 시험정보, 시험유형 등의 폭 넓은 관련 정보가 수록돼 있다. 이를 통해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최신 트렌드를 알고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에듀윌이 출간한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팩’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YES24등의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