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사는 국내에서 무역 분야의 가장 공신력 있는 종합무역 실무능력 인정시험으로 한국무역협회에서 시행한다. 무역 인력의 업무능력 강화 및 정보제공의 수단으로서 본 자격증의 가치와 중요성은 나날이 증대되고 있다.

무역영어는 무역관련 영문 서류의 작성 및 번역 등 영어 구사 능력과 함께 무역 실무 지식을 평가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대한 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시험이다.

두 가지 자격증 모두 무역 업무에 다각도로 활용될 수 있는 시험으로 무역관련 취업 기회가 나날이 확대됨에 따라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필수 자격증이 됐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대비 ‘6개월 더블패스반’을 론칭하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

무역 대표 자격증 2종을 한번에 취득할 수 있도록 개설한 해당 과정은 월 3만원대의 부담없는 수강료로 전략적 학습이 가능한 최적의 수강기간인 ‘6개월’을 제시한다.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자격은 유사한 세부 내용으로 함께 공부하면 유리한 자격증 들이다. 특히 무역영어 시험은 2019년 5월에, 국제무역사 시험은 2019년 8월에 예정되어 있는 만큼 시험 일정에 맞춰 전략적으로만 준비한다면 더블 스펙이 가능하다.

본 강의는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의 합격을 책임지는 에듀윌 전문 교수의 최신 강의로 진행되 믿을 수 있다. 여기에 교재 만족도 96%를 차지한 믿고보는 에듀윌 교재가 수강생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중이다.

지금 본 과정을 신청하면 무역/유통 분야의 직무 연관성을 높여 취업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유통·물류 더블패스반의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국제무역사, 무역영어뿐만 아니라 유통관리사 및 물류관리사 자격증까지 동시에 취득 가능성을 높이는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