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이슈&상식 부문 4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는 빠르게 변하는 매월 이슈를 취업준비생과 수험생이 보기 쉽게 정리함으로써 상식 관련 취업 시험에 대비하고 깊이 있는 컨텐츠로 지식과 교양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빠르고 효율적인 상식 정리를 위해 다양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이슈만을 압축해 제공하며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완벽히 정리했다. 또한, 내용 확인 및 복습을 위한 연습문제를 ‘최신시사 Q&A’, ‘기초상식 Q&A’, ‘기출복원 Q&A’로 구분해 제공한다.

또한, ‘최신이슈 & 논술 기출문제’와 예시답안을 제공해 각종 논술과 작문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ISSUE & 찬반’을 제공해 그룹 및 토론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주요 기업들의 채용 이슈와 분야별 지식도 수록했으며, 에듀윌 도서몰에서는 최신 시사상식에 대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매월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을 정기 구독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무료로 배송하고 있는 등 취업 준비생들의 취업성공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