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로서 매끼 가족들의 영양 식단을 챙기는 일은 생각보다 어렵다. 바쁜 아침, 야근이 잦은 남편과 영양 섭취가 중요한 아이들의 아침 식사를 시리얼과 즉석식품으로 때우는 것이 늘 마음에 걸린다. ‘우리 가족의 건강, 이대로 괜찮은 걸까?’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살림에 쫓기고 육아로 지친 일상에서 밥과 반찬을 차리고, 아침마다 신선한 야채를 챙겨먹기란 꽤나 힘든 일인 것.

어느덧 직장 생활 10년, 회식이 잦고, 주류를 많이 마신다. 즉석 식품과 군것질로 매일 한 끼를 때우고 속이 늘 더부룩하지만 딱히 운동을 하거나 관리하지 못하는 일상. 이렇게 지내다 보면 가끔 신선한 ‘야채’가 몸에서 당길 정도로 내 몸에 죄를 짓는 것만 같다. 짜고 느끼한 인스턴트 말고, 균형 잡힌 제대로 된 아침 식사가 절실하다.

이들의 공통된 문제는 영양소 불균형에 대한 걱정이다. 혹시 나의 일상, 나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느껴지는가. 쥬 비스 다이어트가 17년 노하우를 담아 오직 고객의 건강만을 생각해 만든 특허 받은 건강 식단 제품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의 도움을 받아 보자. 

쥬 비스는 오는 4월 11일(목) 6시 35분 NS홈쇼핑에서 건강 식단 패키지인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는 30% 할인된 특별가로 사전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두 제품은 모두 고객의 몸에 허튼짓 하지 않는 쥬 비스가 건강과 비만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5가지 요소들은 완전히 제거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만을 채워 만든 간편식이다. 아침을 거르지 않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건강 악화와 비만의 원인이 되는 영양 불균형을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건강현미밥바는 파우더나 시리얼 형태가 아닌 100% 현미로 제작돼 외부에서도 간편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낱개 포장되어 1분 3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따끈한 밥처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반찬을 따로 준비하고 치우는 번거로움을 없앤 제품으로, 기름이 적고 짜지 않은 12가지 한식 맛으로 이루어져 골라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특허 받은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6가지 야채 영양소를 손실 없이 가루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방부제 없이 6가지 채소만을 담기 위해 가루로 만들었으며, 가벼운 포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성까지 높였다.

이미 1차 방송으로 구매한 주부들의 재구매 의사가 특히 뜨겁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워 아침을 거르지 않고 간편히 먹을 수 있고, 출근하는 남편과 학교 가는 아이의 영양 만점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라며 중년의 주부인 자신과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식이라 전했다. 

다른 구매자들도 “밥바 하나로도 한 끼 건강한 밥을 먹었다는 기분이 들고, 12가지 한식의 맛이 간이 세지 않고 정말 맛있다” “현미 식감이 껄끄럽지 않고 쫀득하다” 등 바쁜 일상 속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질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여행할 때 휴대하며 아침으로 챙겨 먹기 좋았다” “꾸준히 먹으니 변비 개선과 부종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먹으면 비타민이 충전되는 느낌이다“ “다이어트 할 때 허기를 달래기도 좋을 거 같다” 등 몸이 건강해진 느낌을 받았다는 후기가 많았다. 

쥬 비스의 건강 식단 패키지는 지난 2월 NS홈쇼핑 1차 방송을 성황리에 마치며 1,100세트 전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니즈가 있는 전 연령대 소비자에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며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해 2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관계자는 “생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의 시간까지 고려해 이번 2차 방송 전에도 사전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준비된 2차 한정 수량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