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은 선물 구매, 행사 준비 등을 계획하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 중에는 가족과의 추억을 남기기 위한 ‘가족 사진 촬영’도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각 사진관들은 고객들을 선점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경제 주최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2019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는 가족 테마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 ‘리븐패밀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히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리븐패밀리의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시작,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3인 이상 소가족 및 대가족 사진 촬영 시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리븐패밀리는 할인 혜택과 함께 가족 인원 수만큼의 포켓사진(5x7cm)과 FHD 액자컷 수정파일, 일반 나무 액자가 아닌 아크릴 고급 액자 1점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캐주얼&정장’, ‘리마인드웨딩’, ‘한복’, ‘드레스&턱시도’, ‘복고풍 의상’ 등 컨셉을 토대로 사진을 촬영하는 경우 필요한 모든 의상은 사진관에서 대여받을 수 있다.

리븐패밀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는 봄을 맞아 가족사진을 촬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가족 사진은 한 번의 촬영 만으로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얻어야 하는 만큼 가족사진에 특화되고 가족사진만을 위한 촬영, 포징, 다양한 컨셉, 의상, 믿을 수 있는 사진가의 촬영 기술 등의 전무적인 조건 을 갖췄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븐패밀리는 세계 국제사진협회 미국 PPA(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 소속 인상 사진 마스터포토그래퍼(사진 명장)등 엘리트 사진 작가가 직접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가족 테마 배경, 화보 촬영장 같은 분위기 컨셉별 의상과 신발, 소품, 파우더룸 등을 통해 편안하고 원활한 가족 사진을 도와준다.

리븐패밀리는 서울 광진구, 부천, 의정부, 인천, 청주, 대전, 광주, 수원 등 총 8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리븐패밀리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