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피자앤치킨’이 신메뉴 메가포테이토세트&하와이안세트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4월 10일 수요일부터 4월 30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신메뉴를 직접 맛보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이메일, 드셨던 매장명)을 남겨주면 5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PC를 통한 홈페이지 접속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통해 전단지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란으로 바로 이동해 참여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에 관한 다양한 생각, 맛에 대한 품평이 가능하며, 총 20명의 당첨자는 2만원 상당의 아이러브피자앤치킨 무료 시식권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아이러브피자앤치킨에서는 피자치킨 시장에서의 새로운 맛 추구를 위해 연 3~4회 신메뉴 출시를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메가포테이토세트와 하와이안세트 역시 그 노력의 일환으로 담백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메가포테이토세트를, 달달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파인애플과 베이컨의 완벽 조화 하와이안세트를 통해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피자앤치킨은 일명 ‘착한 프랜차이즈’의 성공을 기원하는 기업으로 점주들과의 상생을 약속하고 있다. 이는 본격 점포 계약이 체결되면 본사 교육 실습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전하는 교육이 총 5일에 걸쳐 이루어진다. 특히 오픈 시에는 오픈 전단지 작업 및 홍보 지원, 배달 홍보 지원, 신규 오픈 시 닭 100마리 지원이 함께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피자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