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동시에 소비자에게 좋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커피 업계의 경우 원두의 신선도와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잡는 본사의 경쟁력 있는 유통 구조가 필수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15여년 경험을 통한 유통 노하우를 갖춰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시그니처 블렌드는 품질 관리를 위해 KS 인증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KS 인증이란 정부가 소비자 보호를 위해 국내 물품을 대상으로 제정한 한국산업표준으로, 일종의 품질보증서다.

해당 브랜드의 ‘시그니처 블렌드’는 KS 인증 제품으로 부품, 성분, 재질에서 까다로운 평가를 받아 경쟁력을 입증하고, 자체 물류 센터를 운영해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가 가맹점까지 도착하는 모든 과정을 관리한다.

또 요거프레소 자체 물류 인프라는 ERP 시스템을 통해 구매, 입고, 출고 및 유통기한 관리까지 세심하게 관리해 배송 안전성을 생각했다. 해당 원두는 안전하게 품질 유지를 위한 질소 포장으로 가맹점으로 전달된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커피전문점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전화 등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