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인사이드>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오픈 된다. <해피인사이드>는 일상 속 소재들의 화려한 변신으로, 트렌디한 컬러와 소품 및 아트퍼니쳐의 다채로운 조화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또한 아이돌 뮤직비디오 미술팀 아트오브서영의 박서영 감독과 하이아일랜드팀의 콜라보로 탄생됐다. 

이 밖에도 해당 전시는 관람객들에게 아티스트의 작품을 열어보고, 들여다 보고, 찾아보며 함께 놀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관람객들은 비쥬얼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어울리는 이모티콘과 컬러를 찾고, 숨은 메시지를 발견하며 나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여러가지 경험이 가능하다. 

이번 <해피인사이드> 전시에서는 5가지 행복을 표현한 이모티콘 테마와 더불어 서점, 샬롱, 샵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행복 플랫폼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YES24와 콜라보해 행복과 관련된 도서를 큐레이션한 해피북스, 나의 행복을 DIY할 수 있는 공유 공간인 해피살롱, 일상을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제품을 제안하는 해피굿즈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해피인사이드 관계자는 “친구들, 연인, 가족과 보다 이색적인 놀이문화를 한곳에서 경험하고 싶다면, <해피인사이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놀거리를 선사하는 <해피인사이드>는 오는 4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된다. 일반 티켓 구매는 네이버, 위메프, YES24에서 4월 22일부터 가능하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피인사이드 (HAPPY INSID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