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 사진제공=SB미디어

유산균이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꾸준히 챙겨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런데 최근 유산균의 효과가 면역력 증가 뿐 아니라 비만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것은 물론, 바르는 유산균에서 캡슐형 유산균까지 다양한 형태의 유산균이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장내 환경을 유해균 보다 유익균이 많은 상태로 만들어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된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이 주목 받고 있다.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은 알파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 셀룰라아제, 헤미셀룰라아제 등 소화효소 5종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에도 도움을 준다. 깐깐하게 엄선된 19종의 유산균이 몸 속 밸런스를 맞춰주고, 많은 균주들이 장내 활동을 원활하게 만들어 준다.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져 소화가 용이하며, 아연과 셀렌이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준다.

외부의 악요인으로부터 균주를 보호하고자 동결 건조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알지네이트와 칼슘을 이용해 보호하는 알지가드 코팅으로 유산균이 위에서 파괴되지 않으며,실온에서도 신선하게 유산균이 유지된다.

락토필듀오 관계자는 “유산균의 천적이 비만을 일으키는 세균인데 유산균의 섭취시 장내에 환경을 개선시키고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유해균을 억제시키기 때문에 비만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고 말하며, “최근 건강 관리를 위해 유산균의 필요성이 더욱 커짐에 따라 락토필듀오 멀티액션과 같은 유산균의 섭취는 물론이며, 화장품 업계에서도 유산균을 첨가해 제품을 만드는 등 다양한 형태로 유산균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락토필듀오 멀티액션은 실온보관이 가능해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학교, 차 안 등 어디서나 구비해 섭취가 가능하다. 락토필듀오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