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렌탈 최다 회원수를 보유한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DYNATONE, 대표 도상인)이 공영쇼핑을 통해 전자 디지털피아노 렌탈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5/1일 수요일 저녁 6시 40분부터 6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다이나톤 제품 중에서도 상위 모델에 해당하는 DPR-3160K를 렌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 특집으로 마련된 방송인 만큼 최다 구성(10종)으로 진행된다.

5월은 가정의 달로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장난감보다는 아이에게 유용한 어린이날 선물을 찾다보면 아이에게는 지루한 선물이 되기 십상이다. 이럴 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선물이 바로 악기 선물이다.

음악교육은 아이가 소리를 정확하게 소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정서적 안정과 함께 집중력, 창의력, 표현력 등을 키워준다. 특히 콩쿨대회 참가를 목표로 연습하다 보면 발표력, 자신감과 함께 성취감도 함양시킬 수 있다. 

특히 디지털피아노의 경우 피아노 음색 외에도 다양한 악기 음색이 내장되어 있고 자동반주 기능, 음색혼합, 건반분리, 트윈피아노 기능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전자피아노 업계의 스테디셀러 모델인 DPR-3160K는 하이 테크놀로지인 3센서 그레이드 해머 건반이 장착 되었음은 물론이고 고용량 사운드 메모리 뱅크를 탑재하여 묵직한 터치감과 리얼한 음색을 가진 디지털피아노"라며 "무엇보다 다이나톤 본사에서 유통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렌탈 진행하는 것이 일시불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 조건이기 때문에 좋은 사양의 제품을 선물하고자 하나 초기 구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전자 디지털피아노 렌탈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