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크림 출시와 함께 화제가 되었던 키스마이스킨은 '신의눈물8.0’, ‘황후의눈물3.0’, ‘수분박스3.0’ 등 고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 15년 동안 국내에서 주목할만한 라인을 선보이는데 이어, 이제는 2030대남자화장품, 청소년여드름화장품까지 출시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여드름 문제는 더욱 꼼꼼한 성분 점검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키스마이스킨은 일반적인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팩이 아닌, 모공축소팩과 기미주근깨제거팩과 같은 전문적인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는 지난 15년 간 한방기미화장품과 같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덕분이다. 재생영양크림 추천, 수분에센스 크림 추천 순위로 등재될 만큼 SNS상에서는 인기 몰이를 했다. 실제로  후기 작성자들은 화농성여드림피부 미용관리가 주목적인 이들부터 이마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강구하는 중년층까지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광노화 일종인 기미는 한번 생기면 제거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사전 예방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기미잡티 제거에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기 이전에, 키스마이스킨에서 스킨로션올인원 추천제품을 사용하면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주요 고객들은 집에서 기미와 목주름 없애는 방법을 강구해보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해 낙담했던 이들이 다수였다. 하지만 사용 후에는 올인원제품답게 다양한 문제들도 개선되는 반응을 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가운데, 피부모공 및 탄력관리가 궁금한 배우 김정난은 키스마이스킨의 대표 얼굴로 발탁됐다. 모공수축 화장품으로 출시된 팩과 토너는 주요 고객인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여드름화장품으로도 언급되고 있다. 최근에는 스스로를 꾸미는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들 사이에서 피부 좋아지는 관리법이 공유되는 모습이 심심찮게 보인다.

이는 전부터 여성들 사이에서 모공줄이는 법을 찾고자 모공축소화장품을 검색하는 모습과 흡사하다. 이러한 모습이 남성들 사이에서도 남자 모공축소관리를 비롯한 여드름스킨로션관리에 대한 자문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남성 얼굴에 좋은 미백크림 화장품추천 제품으로 점차 입소문을 타고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 화이트닝 홈케어는 결국 안색을 밝혀주는 것은 물론, 집에서 여드름 흉터 없애는 대표적인 방법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배우 김정난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된 데는 키스마이스킨에서 제안하는 모공앰플관리법과 좁쌀여드름의 다양한 원인과 이를 해결할 관리법을 소개하는 데 호소력이 짙을 것으로 여겨져서다.”라고 설명했다.

김배우는 탄탄한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는 연기력으로 드라마, 연극 다양한 작품에서 흥행을 이끌었다. 대중에게 김 배우는 매 작품마다 다른 캐릭터로 지난 작품을 잊게 만들어 이미지 변신의 귀재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키스마이스킨에서 제공하는 기미 없애는 팩 등 다양한 상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스마이스킨은 4중 히알루론산 보습을 진행해, 초고분자 고분자 초저분자 저분자 4단계 레이어드를 진행해 피부에 확실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함유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 받아,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