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노케미 라이프(No-Chemi Life)’ 열풍이 불고 있다. 노케미 라이프란 가습기 살균제, 살균제 치약, 살충제 계란, 라돈 침대 등으로 인해 화학물질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나타난 新 소비 트렌드를 말한다. 노케미컬(No Chenical)과 삶(Life)의 합성어로 화학 물질이 들어간 제품을 거부하는 삶을 뜻하는 것이다.

‘노케미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안전과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다. 따라서 화학물질이 들어간 제품 대신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오가닉 코튼을 이용해 침실을 꾸미고, 탈취제 대신 꽃을 놓고 친환경 세제, 친환경 비누·샴푸 등을 사용한다.

이러한 노케미 열풍은 식품업계에서도 새로운 소비 주역으로 떠오르면서 식품업계들은 더욱 강화된 기준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이 주목받고 있다.

‘파이토 멀티비타민 포 맨&포 우먼’은 영양제다운 영양제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불필요한 식품첨가물은 모두 빼고 자연유래 영양성분으로 채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때문에 남녀노소는 물론이며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자연유래 비타민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정제를 만드는 과정에 필요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칼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스와 같은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대신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 건조효모 등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타민하우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무부형제비타민을 직접 생산하여 판매까지 하고 있다”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타민하우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중순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 파이토 비타민은 VH몰과 GS홈쇼핑, CJ홈쇼핑 등의 홈쇼핑사와 11번가, 지마켓 등의 오픈마켓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