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트랙 상정은 4.29좌파정변, 경찰을 권력 앞잡이 만들려는 의도”

정용기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사진=정용기 의원 페이스북]
▲ 정용기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사진=정용기 의원 페이스북]

정용기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은 2일 ‘한국당 해산’ 국민청원이 160만 명을 훌쩍 넘어선데 대해 “배후에 북한이 있다고도 보여진다”며 북한 배후설을 제기했다.

정 의원은 이날 YTN라디오 <김호성의 출발새아침>과의 인터뷰에서 ‘한국당 해산’ 국민청원과 관련 이같이 말하고 “북한의 조평통 산하의 우리민족끼리라고 하는 매체에서 18일 날 한국당 해산시켜라라고 하는 것을 발표를 하니까 바로 나흘 뒤인 22일 날 청와대에 청원게시판에 한국당 해산 청원이 올라왔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여기에 대대적인 정말 매크로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다고 의심하지 않을 수 없는 속도로 이게 진행되고 있는 걸로 봐서는 북한의 어떤 지령을 받는 이런 세력들에 의해서 이게 기획되고 진행되고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의심”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4.29 좌파정변에 동조하는 국민들도 일부 계시는구나. 심지어는 한국당을 토착왜구라고 하는 정말 말도 안 되는 이런 식으로 몰아붙이는 세력들이 국내에 있는 걸 보면 우리 참 대한민국 안에 자생적 좌파들에 의한 정변의 일환으로도 본다”고 했다.

이어 “이 과정에 대해 너무나 의심스러운 게 많다. 1초에 30명씩 청원이 들어오고 한 사람이 무한 아이디를 생성해서 할 수 있는 이 청원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하는 점도 그렇다”며 청원 추천 수 조작 가능성도 제기했다.

또 정 의원은 지난달 29일 선거법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검경수사권조정법안 등의 패스트트랙 상정과 관련 먼저 검경수사권 조정과 관련 “이 법안이 경찰조직을 정권의 어떤 앞잡이로 이용하겠다고 하는 노골적인 의도가 나타나고 있다”고 주장했다.

공수처법안에 대해선 “검찰 내부에서는 우려와 불만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그러니까 검사 판사 경찰 고위간부에 대해 감시하고 수사하고 필요하면 기소해서 잡아넣는 문재인 대통령을 위한, 문재인 대통령에 의한, 문재인 대통령의 특수수사대”라고 했다.

이어 그는 “이런 초법적인 헌법상에 근거도 없는 권력기구를 이런 정말 폭력적이고 야만적인 방법으로 국회에서 만들어내려고 한다는 이것은 정말로 오만한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이자 좌파 정변”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