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몸매관리 제품들이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다. 제품마다 맛이 천차만별이고 섭취방법도 각각 다르기 때문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여름을 앞두고 몸매관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몸매관리 전문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와 계약을 맺고 현재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몸매관리 음료로 손꼽히는 '빠질라카노'는 오는 7일 오후 11시 5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맞춤형 몸매를 갖기 위한 체계적인 구성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는 분말 형태로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성분이 함유됐다. 냉·온수에도 잘 녹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번거롭게 몸매관리 도시락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몸매관리 가능하다.

특히 에버비키니 공식 모델 마마무가 컴백하기 전에 이 제품을 통해 몸매를 관리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다이어터들의 눈길을 모은 제품이며, 연예계 대표 몸매로 유명한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 또한 몸매 관리 노하우가 담긴 셀프 카메라로 군살 없는 바디라인을 보이며 '빠질라카노'를 언급하기도 했다.

에버비키니 측은 "롯데홈쇼핑 론칭 예정인 '빠질라카노'는 그간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고, 선호한 패키지로 구성됐다"며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하면서 에버비키니 공식 모델 마마무 화사를 전면에 인쇄하여 화사 에디션 느낌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그는 "실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들은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빠질라카노를 통해 몸매관리에 성공했다고 밝혔다"며 "빠질라카노는 가르시니아 성분 외에도 피로 해소와 지친 체력을 증진할 수 있는 몸매관리 음료이다"고 설명했다.

‘빠질라카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롯데홈쇼핑 또는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