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미세먼지 청소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재난 수준의 초미세먼지가 연일 전국을 덮으면서, 호흡기 질환 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미세먼지에 대한 각별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미세먼지 청소세트’는 ▲쫀쫀한 모찌 거품으로 미세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하는 ‘제로 폼 클렌저’ ▲피부 노폐물 제거와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는 ‘제로 모공 패드’로 구성되어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미세먼지 클렌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 세정력에 대한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딥 클렌저로, 미세먼지 클렌징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자극없이 클렌징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로 모공 패드’ 역시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미세먼지로 인해 쌓이는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AHA 성분을 함유해 확실한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메디큐브 관계자는“미세먼지는 피부에 과다한 피지 분비를 유발하고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미세먼지 청소세트로 자극 없이 미세먼지를 딥 클렌징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세먼지 청소세트를 포함한 메디큐브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