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종 매장 창업을 준비할 때 빈티지바닥으로 시공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깔끔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의 빈티지 바닥이 고객들로 하여금 고급스러움과 안정된 느낌을 주어 매장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매출과도 깊은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또 매장 뿐만 아니라 주거공간에도 빈티지바닥 시공을 하고 있는데, 이는 인테리어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말끔한 청소는 물론 난방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더불어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을 누릴 수 있고 일반 콘리트바닥재와 마루 바닥재와는 차별화된 분위기 연출을 할 수 있으며 부분 시공도 가능하여 보다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노블콘은 사무공간, 상업공간, 주거공간에 따른 특성에 맞는 빈티지바닥시공으로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어 빈티지바닥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빈티지 전문업체다.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안정되고 차분한 분위기의 사무공간의 빈티지바닥을 완성하고, 이용고객들의 편안함과 쾌적함으로 생활 서비스와 함께 문화 공간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상업공간 바닥시공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가족들의 안락함과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는 주거공간이 될 수 있도록 시공하고 있다.
 

자체 제작한 노블콘빈티지분말을 이용해서 탄탄한 기초작업으로 균일한 바닥을 보완할 수 있다. 스스로 수평을 맞춰 주는 자동수평몰탈재를 사용하는 기존의 셀프레벨링 방식이 아니라 노블콘 시공팀이 직접 미장칼로 당기며 작업을 진행하며 완성도 높은 빈티지바닥시공을 하고 있다. 노블콘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제대로 된 빈티지 느낌으로 시공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색다른 빈티지 느낌을 가지고 있는 특징으로 매장의 경우 조명에 따라 바닥의 분위기까지 달라질 수 있어 다양한 개성 있는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관련하여 빈티지바닥으로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 저조한 매출로 고민하던 곳이라면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바닥시공의 경우 잦은 이용으로 사후관리가 필요한 마감이기 때문에 시공상담에서 A/S까지 가능한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빈티지 바닥시공시 노블콘의 수년간의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쌓은 수많은 현장 경험과 노하우가 빛을 보고 있다.
 

노블콘 관계자는 “고객과의 정직과 신뢰를 위해 최대의 만족을 할 수 있도록 시공상담에서부터 A/S 처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빈티지바닥시공 관련 문의는 노블콘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